메뉴 열기

main

Cook

FOOD ART – FRUIT PEOPLE

2017년 8월 9일 — 0

그래픽 아티스트 이에스더가 과일에서 포착한 가지각색 얼굴들. 이들의 키치한 표정을 보며 무더운 더위를 날려보시라.
edit 이승민 / graphic art 윤이에스더


Mature Woman
여러 입 베어 문 아오리 사과가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얇게 썬 부사
모자를 머리 위에 사뿐히 얹고 바람에 흔들거리는 꽃사과
귀고리를 달았다. 레몬 두 조각의 아이섀도는 비비드한 컬러로 세련된 도시 여성의 당당함이 느껴진다.
Fancy Old Man
큼직하고 둥근 청포도 알이 모여 근엄하면서도 중후한 남성의 멋을 풍긴다. 대표 열대과일인 람부탄과 패션프루츠로 또렷한 아이라인을,
딸기 잎으로 남성미를 더한 수염을 그려 넣었다. 키위를 일곱 등분으로 잘라 올린 그린 컬러의 머리 장식이 화려함을 더한다.
Generous Man
보슬보슬하게 난 눈썹과 게슴츠레 풀린 눈이 졸린 것인지 술에 취한 것인지 도무지 알 수 없다.
크리스마스 베리로 표현한 눈과 연보랏빛의 납작한 무화과 얼굴, 투박하지만 정감 있는 복숭아 수염이 마치 구수한 중년 아저씨를 만난 것 같다.
Adorable Baby
동그란 오렌지 얼굴을 한 아기가 두 손을 흔들며 기쁜 표정으로 뻥끗거린다.
마침 엄마를 발견한 것이 아닐까. 솜털 같은 헤어는 몽키바나나로, 앙증맞은 헤어 장식핀은 체리로 그려 넣었다.
시력에 좋은 안토시아닌이 함유된 블루베리를 똘망한 눈에, 비타민이 풍부한 레몬을 입과 손에 매칭해 아기의 건강에 대한 염원을 함께 담았다.
Pretty Lady
레몬의 갸름한 생김새와 상큼한 색상에서 싱그러운 여인의 젊음을 발견했다.
연보랏빛 컬러의 망고스틴 눈과 리치한 토마토 입을 보아하니 새침하게 토라진 모양이다.
보라색 귀고리는 타트체리로 표현했다.
Young Shy Boy
세로줄이 난 수박을 얼굴로 한 장난기 묻은 소년이 앞에 서 있다. 콜라비의 작은 눈과 슬라이스 파인애플의 눈두덩이 에서 심술이
잔뜩 느껴진다. 머리와 스카프는 큼직하게 자른 수박 조각으로, 뾰족하게 세운 헤어는 파인애플 꼭지로 묘사했다.
이 기사도 읽어보세요
윤원정 디자이너의 원포트 요리 영화 <줄리&줄리아>를 보다가 마침 똑같은 냄비가 있어 즉흥적으로 도전한 뵈프 부르기뇽. 윤원정 디자이너는 정성과 인내가 필요한 원포트 요리의 매력에 푹 빠졌다. 요리를 준비하는 과정도 즐겁...
신상 품평기 따뜻한 음료를 찾게 되는 쌀쌀한 가을, 두고두고 마셔도 오랜 시간 동안 음료를 따뜻하게 유지해줄 보온 머그와 병이 출시됐다.   1. 기하학 패턴 보온 머그 (써모스코리아) 112년 전통의 글로벌 ...
7월의 신상 품평기 한여름에 더욱 쓰임새가 많은 물통과 여름철 식탁에 어울리는 밝은 색감의 식기를 직접 사용해보았다.   에코 물통 주니어 플리캡, 타파웨어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한 ‘에코 물통’은 일회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