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열기

main

Trend

신상 품평기

2017년 2월 25일 — 0

야외 활동은 물론 사무실에서도 두루 활용하기 좋은 두 브랜드의 물병과 텀블러를 사용해보고 낱낱이 분석해 평가했다.

1. PS 2017 머그컵+뚜껑, 이케아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의 텀블러다. 보디는 강화유리 소재로 제작됐고 홀더와 뚜껑은 실리콘 재질이다. 단열 기능이 있는 실리콘 소재 덕분에 뜨거운 음료를 따라 마시기에도 적합하다. 언제 어느 곳에서 사용해도 잘 어울릴 다크 블루 컬러와 멀리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핫 핑크 컬러 2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1670-4532

김민지 에디터 ★★★★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 덕분에 평소 이케아의 제품은 믿고 구매한다. 새로운 컬렉션 PS 2017 시리즈 중 뚜껑 달린 머그컵 핑크 컬러 제품을 사용해보았다. 처음엔 색깔이 너무 화려하다고 생각했지만 눈에 익으니 식탁이나 책상 위 포인트 아이템 역할을 해 마음에 든다. 뚜껑이 실리콘 재질이어서 돌려서 여닫는 일반적인 텀블러와 달리 한번에 뚜껑을 여닫을 수 있어 편리하다.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 광고팀 최진원 부장 ★★★★
뚜껑이 실리콘 재질인 텀블러는 처음 사용해보았는데 입술에 닿는 입구 부분의 말랑말랑한 촉감이 재밌게 느껴졌다. 손잡이 부분의 홀더는 완벽하게 열을 차단해주지만 면적이 좁아 손이 큰 사람이 사용하면 컵의 뜨거운 부분이 닿을 것 같았다. 또 실리콘 소재의 특성상 뚜껑에 먼지가 잘 달라붙는 점이 아쉬웠다. 그러나 1만원이 채 되지 않는 저렴한 가격이 이러한 단점을 상쇄해준다.


2. 스누피 트라이탄 물병, 파이렉스

월드키친의 내열 유리 제품 전문 브랜드 파이렉스가 미국 인기 만화 <피너츠Peanuts>의 주인공 스누피와 친구들을 그려 넣은 트라이탄 소재의 투명 보틀을 선보였다. 일러스트는 스포츠를 즐기는 스누피와 친구들을 콘셉트로 삼았으며 축구, 야구, 골프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슬림한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 덕분에 언제 어디서나 휴대할 수 있으며 용량 또한 530ml로 넉넉하다. 02-2670-7800

이미주 에디터 ★★★★
레트로 감성이 더해진 스누피 일러스트에 눈길이 가 사용해보았다. 뚜껑이 꽉 조여져 밀폐력이 훌륭하면서 가볍기까지 해 실용적이다. 다채로운 컬러의 주스를 넣어 다니면 봄과 잘 어울릴 것 같다. 다만 슬림한 디자인은 장점이자 단점. 가방에 넣어 보관하거나 들고 다니기엔 편하지만 입구가 좁아 설거지할 때 다소 불편했다.

양혜연 에디터 ★★★★★
최근 리프레시 워터를 즐겨 마시기 시작해 이에 걸맞은 물병을 찾던 중 이 제품을 발견했다. 투명한 유리와 깨지지 않는 플라스틱의 장점을 결합한 친환경 재질인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한 점이 마음에 들었다. 물속에 담긴 건조 과일 조각과 귀여운 일러스트가 어우러져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미소를 짓게 만든다. 아무리 흔들어도 새지 않으며 무게도 가벼워 매일 들고 다니기 딱 좋다.

edit 양혜연 — photograph 이향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