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열기

main

Dining

OLIVE FOOD TASTE

2017년 1월 16일 — 0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가 두번 고른 푸드 아이템을 선보이며 2017년 당신의 식탁을 풍요롭게 만듭니다. 오는 1월 2일부터 시작되는 Olive Food Taste를 주목하세요!

복닥복닥 단출하게 차려낸 혼밥 식탁, 주말이 되면 소파에 앉아 TV 보며 후루룩 먹는 라면. 혹 매일의 밥상이 지겹거나 단조롭지 않으신가요? 오는 1월 2일부터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가 엄선한 취향 저격 푸드 아이템을 제안하며 당신의 식탁을 풍성하게 만들 ‘Olive Food Taste’를 진행합니다.

Olive Food Taste is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가 당신의 보다 나은 식생활을 위해 맛과 품질, 취향 등을 고려해 까다롭게 고르고 고른 푸드 아이템만을 선정, 당신의 일상 속으로 전합니다. 커피와 차, 와인 등의 식자재를 비롯해 작가의 식기와 해외 산지에서 공수해온 푸드 아이템까지 수많은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으며, 가격 또한 시중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입니다. 또 ‘in Season’ 코너를 통해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가 국내 산지를 직접 돌아다니며 찾아낸 믿을 수 있는 제철 식재료를 시기별로 선보일 계획입니다. 푸드 열풍에 힘입어 하루가 다르게 출시되는 푸드 아이템의 홍수 속에서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가 엄선한 제품들로 당신의 삶을 보다 맛있고 풍요롭게 만들어보세요. 각 제품에는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 편집장의 친절한 테이스팅 노트가 동봉됩니다.


1st Olive Food Taste item

Coffee

365일 곁에 두고 마셔도 부족함 없는, 매일이 새로울 원두를 추천합니다. 정상가에서 1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니 서두르세요!

월간 빈브라더스 @빈브라더스
월간 빈브라더스 @빈브라더스

로스터 JAMES와 바리스타 J.B.가 매달 추천하는 서로 다른 두 가지 원두가 세트로 구성된다. 이번에는 에티오피아 넨세보와 과테말라 와이칸 원두로 구성했다. 빈브라더스 테이크아웃 컵 세트가 함께 제공된다.
200g×2 / 30,000원 — 10% DC — 27,000원

DIX 블렌딩 1종 + 싱글 오리진 1종 세트 @메쉬커피
DIX 블렌딩 1종 + 싱글 오리진 1종 세트 @메쉬커피

콜롬비아 로스나랑호스 70%와 콰테말라 와이칸 30%로 이루어진 DIX 블렌딩과 싱글 오리진 1종이 세트로 이루어진다. 싱글 오리진은 온두라스 과카랄 등 3종 중 1종이 랜덤으로 보내질 예정이다.
150g×2 / 24,000원 — 10% DC — 21,600원

블러디 레몬 @브라이언스 커피
블러디 레몬 @브라이언스 커피

코스타리카와 에티오피아산 원두로 블렌딩된 과일 향이 상큼한 원두. 매일 곁에 두고 에스프레소로 즐기기에 적격이다.
200g / 18,000원 — 10% DC — 16,000원

김약국커피 블렌드 3종 세트 @김약국커피 컴퍼니
김약국커피 블렌드 3종 세트 @김약국커피 컴퍼니

베리 향의 딸기잼, 고소한 땅콩버터, 묵직한 맛의 허쉬초콜릿 등 이름만 들어도 독특한 블렌드 제품으로 이루어진 테이스팅 제품.
100g×3 / 21,000원 — 10% DC — 18,900원


Olive Food Taste in Season

이번 1월호 로컬 푸드 칼럼에서 소개된 신통오징어의 제품을 주문해보세요. 동해바다에서 오징어가 가장 많이 잡히고 맛있는 제철에 배에서 갓 잡은 수매해 바로 덕장에서 건조한 신통 건오징어를 맛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당일에 잡은 생물 오징어 중에서도 최상의 원물만을 수매해 살이 두툼하고 짜지 않은 최고의 맛을 선사합니다.
신통 호미곶 명품건오징어 1축세트(20마리) 1.5kg / 62,000 — DC — 55,000원

신통 호미곶 명품건오징어 1축세트(20마리) 1.5kg / 62,000 — DC — 55,000원

제품 패키지에 붙어 있는 ‘Olive Food Taste’ 로고를 확인하세요.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가 수많은 푸드 아이템들 중에서 까다롭게 검증하고 엄선했다는 의미입니다.


Olive Food Taste 이용 방법

1. 매월 초,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 잡지와 페이스북 (www.facebook.com/OliveMagazineKorea), 인스타그램(@olivem_korea)을 통해 소개된 Olive Food Taste 아이템을 확인합니다.

2. 그중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올리브 매거진 코리아> 홈페이지(olivem.co.kr/subs)를 통해 신청 및 결제하시면 됩니다.
02-762-0044

이 기사도 읽어보세요
푸드 신을 이끄는 여성 파워 남성을 중심으로 움직였던 런던의 레스토랑 업계에 변화가 감지되었다. 신진 여성 셰프와 오랫동안 레스토랑 비즈니스를 이끌어온 여성 레스토라터Restaurateure들이 활약하는 신상 레스토랑을 소개한다. &nbs...
메르씨엘 @이용재 국내 프렌치 레스토랑의 대표 주자로 떠오르고 있는 메르씨엘. 해운대에서 맛본 두 번의 식사를 평가한다. text 이용재 — illustration 이민진 © 이민진 9월 첫째 주 오후, 나는 완벽을...
겨울 바다의 맛 당신은 지금 뜨끈하고 시원한 국물 한 숟갈이 당긴다. 제철 해산물의 맛과 향을 가득 담은 해물탕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3.   김민지 에디터 연남부르스리 나는 소위 말하는 고기파보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