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디저트를 즐기며 싱그러운 봄날의 여유로움을
만끽하고 싶은 요즘.
지금 호텔에서 쏟아지는 애프터눈티 소식을 소개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 ‘플라워 애프터눈 티’
꽃 시즌에 딱 어울리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꼽으라면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플라워 애프터눈 티’가 아닐까?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에 위치한 코리안 티 하우스 ‘더 라운지’가 화사한 봄을 느낄 수 있도록 꽃을 테마로한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유자 타르트, 체리 슈, 히비스커스와 딸기 크림 퍼프, 오렌지 블로섬과 레몬 케이크 등 바라보기만 해도 화사한 봄이 물씬 풍기는 디저트를 마련했다. 더 라운지 애프터눈 티의 상징적인 아이템으로 꽃 모양의 고소한 버터크림을 올린 마카롱을 별도로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자. 이때 스위트 바닐라 카모마일, 프렌치 로즈 허브 가든 티 등 시그니처 블렌딩 꽃차를 곁들이면 플라워 애프터눈 티를 한층 더 우아하게 즐길 수 있다. 음료 옵션으로 로제 스파클링 와인 한 잔도 기본 제공하고 있으니 달콤한 디저트와 즐겨보자. 이때 통유리창 너머로 펼쳐지는 도심 전경을 바라보며 여유롭고 한적한 티타임을 즐겨보자.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세트는 6월 6일까지 만날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스프링 에디션’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싱그러운 봄을 테마로 한 디저트와 차를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스프링 에디션’을 마련했다. 봄꽃을 닮은 화사한 색감의 디저트를 영국 도자기 브랜드 웨지우드에 담아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해줄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층 더 새로워진 디저트로 트레이를 채웠는데 입맛을 돋우는 새콤달콤한 맛의 복분자 다쿠아즈부터 딸기가 들어간 디저트를 비롯해 속을 채워줄 새우 크로켓, 오렌지 파운드 케이크, 마스카포네 크림 롤 등을 맛볼 수 있다. 음료로는 커피 또는 차 중 2잔을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통유리창 너머로 따스한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라운지에서 봄꽃이 만개하는 남산의 전경을 감상해보자. 따사로운 봄을 만끽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스프링 에디션’은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벚꽃 애프터눈 티’
벚꽃 시즌에 딱 어울리는 애프터눈 티 세트와 함께 싱그러운 봄날의 여유로움을 만끽해보는 건 어떨까?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여의도에 만개한 풍성한 벚꽃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은 ‘벚꽃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봄을 우아하고 정교하게 표현하기 위해 벚꽃 화분, 꽃나무, 나비 등으로 표현한 디저트들은 보는 즐거움은 물론 봄의 기분을 느끼기에 제격이다. 트레이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벚꽃 화분은 마치 토기 화분을 연상시키는 쿠키에 진한 초콜릿 무스를 담고 초콜릿으로 만든 나뭇가지와 슈가 쿠키로 만든 벚꽃을 장식해 작은 장식까지도 모두 먹을 수 있어 색다른 즐거움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이 외에도 오븐에서 바로 구워 라즈베리 필링을 채운 산딸기 에끌레어, 벚꽃 마카롱, 산딸기 요거트 케이크까지,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디저트들로 가득하다. 여기에 은은한 벚꽃 향이 가득한 벚꽃 차나 벚꽃 라떼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겨보자. 참고로 애프터눈 티 타임을 든든하게 마무리해 줄 세이버리 메뉴로 국내산 캐비아를 곁들인 참치 타르타르와 홈메이드 스모크 토마토케첩을 곁들인 미니 새우 버거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할 것. 여의도의 봄을 담아낸 벚꽃 애프터눈 티 세트를 맛볼 수 있는 더 아트리움 라운지에서 입 안 가득 달콤한 봄의 맛을 느껴보자.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애프터눈 티 세트 투 고’
페이스트리 셰프가 만든 호텔 디저트를 봄날 잔디밭에서 즐길 수 있다면 어떨까?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이 로비 라운지 바에서 맛보던 메뉴를 테이크아웃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한 ‘애프터눈 티 세트 투 고’를 선보인다. 제공되는 디저트와 스낵 메뉴는 클래식 디저트를 컨셉으로 크렘 브륄레, 레밍턴, 치즈 케이크, 에끌레어, 스콘, 타르트, 마카롱 등 총 11가지 메뉴로 구성했다. 프리미엄 티 브랜드 TWG 티 2종도 함께 제공된다. 자체 제작한 디자인의 디저트 박스에 담겨지는 ‘애프터눈 티 세트’는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이나 축하, 기념하는 모임을 위한 이색적인 디저트로 제격이다. 호텔 라운지의 달콤한 디저트를 원하는 곳으로 가져갈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 투 고’는 피스트 네이버 예약을 통해 원하는 날로부터 1일 전까지 구매 가능하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스프링 그린 애프터눈 티’
녹차 덕후들은 주목! 밀레니엄 힐튼 서울이 따스한 봄을 맞아 초록빛 녹차를 테마로 한 ‘스프링 그린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향긋한 봄 향기를 가득 담은 따뜻한 녹차잎를 활용한 티푸드를 곁들여 우아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어 봄날의 싱그러운 녹차 맛을 즐기기 제격이다. 갓 구워낸 촉촉한 스콘부터 부드러운 티라미수, 그리고 통팥 롤케이크, 마카롱, 생초콜릿, 화과자까지 달콤한 디저트는 물론, 연어롤, 카나페 등 세이버리 아이템 또한 모두 녹차를 가미해 완벽한 티 페어링을 자랑한다. 특히 초록빛 봄 콘셉트로 둔갑한 실란트로 델리 라운지는 싱그러운 분위기는 물론, 로비에 위치한 현악 이중주의 감미로운 세레나데가 어우려져 더욱 낭만적인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주말, 초록빛 봄 향기를 가득 담은 오후의 달콤한 티타임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이번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edit 박솔비
photograph 파크 하얏트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페어몬트 앰베서더 서울,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밀레니엄 힐튼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