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열기

main

ISSUENEW ISSUETrend

11월의 미식 뉴스

2020년 11월 6일 — 0

따끈따끈한 11월의 브랜드 뉴스


검은 옷을 입은 크리스털

프랑스 고급 크리스털 브랜드 바카라가 블랙 컬러가 가미된 오브제로 블랙 웨이브Black Wave 컬렉션을 선보인다. 바카라는 블랙 웨이브 컬렉션을 통해 럭셔리함과 미스터리, 에너지를 표현했다. 시크한 블랙 컬러를 입은 아이 베이스 블랙Eye Vase Black은 오브제로도, 플라워 베이스로도 공간의 가치를 빛내기에 제격이다. 기존의 클리어 컬러와 반대되는 컬러로 선보이는 아이 베이스 블랙 에디션은 2가지 디자인으로 한국에 처음 소개되며 11월 메종 바카라 서울에서만 만날 수 있다.

집에서도 편하게 먹자
글로벌 티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언제 어디서나 매장에서 먹던 음료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밀크티 스틱과 액상 차 스틱 2종을 출시했다. 공차만의 프리미엄 블렌딩 레시피가 그대로 담겨 있어 맛은 보장된 셈. 스틱 형태인 만큼 보관과 휴대가 간편해 집이나 회사뿐 아니라 야외 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밀크티 스틱은 국내산 무지방 우유에 제주 어린잎 녹차를 그대로 갈아 넣은 ‘제주 그린 밀크티’와 최상급 스리랑카 홍차 잎에 국내산 생딸기를 넣은 ‘딸기 얼그레이 밀크티’로 구성됐다. 액상 차 스틱은 ‘애플 히비스커스 티’와 ‘허니 자몽 블랙 티’ 두 가지 맛으로 물만 넣고 제조하면 진한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다. 탄산수와 얼음을 넣은 에이드 형태로 즐겨도 좋다. 두 제품 모두 브라운 자일로스 슈거를 넣어 체내 당 흡수를 줄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무광의 덴비

영국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Denby가 시각예술 아티스트 박후정 작가와 손을 잡았다. 덴비의 FW 시즌 신제품 임프레션Impression 출시를 기념한 것. 임프레션 컬렉션은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겨냥해 트렌디한 디자인과 새로운 형태의 제품 라인을 선보인다. 임프레션 컬렉션에 덴비 특유의 따뜻한 감성과 젊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더해 핑크, 블루, 네이비, 크림 총 4가지로 구성했다. 덴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무광 라인인 점도 특징. 심플하고 모던한 그릇을 찾고 있다면 주목하자. 한식과 양식 어떤 음식을 담아도 잘 소화해 손쉬운 테이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테이블을 부탁해

245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스타 플루티드Star Fluted’ 컬렉션을 출시한다. 제품 가장자리에 크리스마스트리를 상징하는 가문비 나뭇잎 패턴을 섬세하게 두르고 그 위에 리본, 하트, 천사 등 사랑스러운 모티브를 넣어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동화 같은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은 것이 특징이다. 파티 테이블에 어울리는 활용도 높은 디자인의 접시 3종으로 출시된다. 디저트를 담거나 개인 접시로 좋은 스몰 디쉬, 실용적인 손잡이 장식을 넣은 핸들 디쉬, 큰 사이즈의 케이크 플레이트까지 화려하고 풍성한 연말 테이블을 만들어줄 아이템으로적합하다. 이번 컬렉션 또한 로얄코펜하겐 애호가들이라면 기대해도 좋을 듯하다.


요즘 핫한 크로플

요즘 어느 카페를 가도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크로플. 급기야 집에서 크루아상 생지를 와플 팬에 구워 먹는 이들도 심심치 않게 보일 정도로 대세 디저트가 되었다. 집에서 직접 구워 먹는 수고스러움을 덜어줄 크로플 완제품을 추천한다. 바로 간편하게 에어프라이어에 데워 먹기만 하면 되는 르크로플이 그것. 프랑스산 밀가루와 유크림이 70% 이상 들어간 데다 고급 퓨어 버터를 넣어 더욱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인상적인 르크로플은 오리지널 달콤한 맛의 플레인과 매콤한 맛의 페퍼론치노 두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르크로플은 에어프라이어 180℃에서 5분 정도 구운 뒤 1분 정도 식혀 먹었을 때 겉바속촉 정석 그대로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자. 바닐라 아이스크림 한 스쿱 듬뿍 얹고 메이플 시럽까지 뿌려주면 카페 디저트 못지않은 근사한 디저트가 완성된다. 르크로플로 근사한 홈카페를 완성해보면 어떨까?

실용 만점 데일리 블렌더
주스용으로도 요리용으로도 실용 만점인 블렌더를 찾고 있다면 여기를 주목. 영국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켄우드가 ‘데일리 블렌더 BLP10 시리즈’를 출시했다. 깔끔한 화이트 색상의 콤팩트한 디자인은 주방 한 켠에 두어도 장식용으로 손색이 없고 기존의 무거운 블렌더와 달리 1.53kg의 가벼운 무게로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다이얼 방식의 2단계 속도 조절 버튼으로 편리한 속도 조절이 가능한 순간작동 버튼은 강력한 파워로 견과류 같은 단단한 식재료도 손쉽게 갈아준다. 마늘이나 고추처럼 냄새가 잘 배는 한식 양념을 위한 용도로 별도의 초퍼 두 개를 함께 구성해 위생적인 것도 특징이다.

이딸라를 선물하세요
다가오는 연말, 소중한 지인들에게 마땅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이딸라 글라스웨어를 추천한다. 핀란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이딸라가 2020년 연말을 맞이해 핀란드의 오리지널 디자인 감성을 담은 다양한 컬러의 글라스 신제품을 선보인다. 핀란드 오리지널 디자인에 이딸라만의 선명한 컬러를 담은 것이 특징. 연말 시즌에 어울리는 크랜베리 레드, 모스 그린, 다크 그레이 등의 컬러를 입은 글라스웨어는 연말 테이블 스타일링에도 제격이다. 글라스웨어 외에도 오브제와 오너먼트도 만나볼 수 있는데 이딸라 유리 장인이 입으로 불어 만들어 특별함을 더한다. 사과 모양의 앙증맞은 글라스 애플과 다채로운 색이 섞인 글라스 볼 세트 등 오너먼트들로 연말 분위기를 더욱 빛내보자. 이딸라의 글라스웨어 신제품은 전국 이딸라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 말고 라거
묵직한 라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여기 주목하자. 새로운 라거 맥주가 탄생했다. 아르헨티나 맥주 브랜드 파타고니아PatagoniaCerveza가 밀맥주 파타고니아 바이 세에 이어 신제품 보헤미안 필스너Bohemian Pilsener를 출시한 것. 맑고 깨끗한 아르헨티나 파타고니아 지역의 카필라산 전체를 내리쬐는 강렬한 일출의 순간에서 영감받아 만들었다. 100% 몰트를 사용해 깊은 여운을 남기는 몰트 향이 매력적인 데다 밝은 황금빛 색상과 묵직한 거품, 고소함이 풍부한 바디감이 자꾸만 손이 가게 한다. 알코올 도수는 5.7%로 가볍게 즐기기 좋아 홈술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보헤미안 필스너는 500ml 대용량 캔으로 출시되며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만날 수 있다.

홈 파인다이닝의 완성
요리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아이템이 되어줄 스마트 오븐이 등장했다. 바로 호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의 스마트 오븐 BOV820이 바로 그것. 간단한 조작만으로 재료의 섬세한 맛을 살릴 수 있는 것이 특징. 50℃부터 130℃까지 온도 조절이 가능하고 10가지의 스마트한 조리 매뉴얼이 세팅되어 있어 원하는 메뉴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브레빌만의 특화된 기술력이 돋보이는 슬로우 쿡 기능은 4시간부터 최대 10시간까지 재료의 수분을 유지하며 맛을 최대로 끌어내 오랜 시간 불 앞에서 자리를 지키지 않아도 완벽한 요리로 만들어준다. 용량도 22L로 넉넉해 갈비찜과 같은 냄비를 이용한 찜 요리가 가능한 것도 강점. 이외에도 분리가 가능해 설거지하기 편리함도 갖췄다.

따뜻한 수프 한 그릇 어때요?
서양식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가 액상 수프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 제품은 유럽 정통 루 방식으로 정통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양송이버섯을 듬뿍 넣어 버섯의 쫄깃한 식감이 살아 있는 ‘그릴드 머쉬룸 크림 수프’, 달콤하게 씹히는 스위트콘에 4가지 치즈를 더해 풍성한 맛을 자랑하는 ‘스위트콘 크림 수프’, 이탈리아 해안 도시 리구리아 정통 방식으로 만든 달콤한 ‘스위트 펌킨 크림 수프’, 고소한 치즈에 부드럽고 담백한 감자를 풍부하게 넣어 든든하게 즐기는 ‘크리미 포테이토 치즈 수프’ 총 4가지 종류다. 간편하게 데워 그릇에 담아 먹기만 하면 돼 바쁜 일상 속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핸드앤몰트 × 유미의 세포들
한국 수제 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가 조회 수 30억 뷰를 자랑하는 네이버 웹툰 인기작 <유미의 세포들>과 협업한 ‘유미의 위트 에일’을 출시했다. 유미의 위트 에일의 캔맥주 디자인은 웹툰 속 주인공인 ‘유미’가 좋아하는 것들로 구성했는데 밀맥주가 떠오르는 진한 노란색 캔에 유미의 연인 순록과 함께, 설탕과 케첩이 가득 묻은 핫도그, 매콤한 밀 떡볶이, 달콤한 크래커가 그려져 있다. 캔 속 음식들은 유미의 ‘최애’임과 동시에, 실제로도 유미의 위트 에일과 뛰어난 푸드 페어링을 자랑한다. 유미의 위트 에일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풍부한 맛이 인상적인데 기분 좋은 바나나 향과 은은한 정향이 특징이며 알코올 도수는 5.2%다. 유미의 위트 에일은 500ml 용량으로 출시되며 전국 편의점에서 4캔 1만원으로 득템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더욱 새로워진 더 뉴 E-클래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프리미엄 이그제큐티브 세단의 강자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The New Mercedes-Benz E-Class를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더 뉴 E클래스는 2016년 출시된 10세대 E클래스의 부분 변경 모델이다. 새롭게 재탄생한더  뉴 E클래스의 디자인은 보닛 위의 파워돔과 새롭게 디자인된 풀 LED 헤드램프로 더욱 다이내믹한 인상을 자아낸다. 그 밖에도 다채로운 편의사양을 탑재해 안락해진 실내와 강력하고 효율적인 신형 파워트레인, 진화된 인텔리전트 드라이브 시스템과 내비게이션이 매력적이다. 이번 더 뉴 E클래스는 디지털 프리미어를 통해 한국에 첫 오픈을 시작으로 가솔린과 디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및 고성능 메르세데스 AMG 등 다양한 엔진 라인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워진 버번 카운티 스타우트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구스아일랜드가 새로운 배럴 에이징 맥주 ‘버번 카운티 스타우트Bourbon County Stout를 선보인다. 무더운 여름과 혹독한 겨울로 유명한 시카고의 버번 배럴에서 12개월 동안 숙성시킨 배럴 맥주로 특유의 바디감과 복합적인 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시카고에서는 버번 카운티 스타우트를 맛보기 위해 줄을 설 만큼 소장 가치가 높은 제품이라고. 1년에 단 한 번 블랙 프라이데이에 출시되는 리미티드 제품으로 라벨에 표기된 병입 연도에 따라 각기 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어 맥주 마니아라면 눈여겨봐도 좋을 듯하다. 이번에 출시하는 버번 카운티 스타우트는 4년 이상 된 헤븐 힐Heaven Hill과 와일드 터키Wild Turkey의 배럴을 사용해만들어져 한 모금 한 모금 마실수록 느껴지는 깊은 여운이 매력적이다. 오는 11월부터 GS25, 이마트 애플리케이션 내 스마트 오더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곰돌이 푸 좋아하는 사람?
디즈니 캐릭터 좋아하는 사람? 특히 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여기를 주목하자. 글로벌 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테이블웨어 코렐Corelle이 지난 시즌 선보였던 미키 마우스 클래식의 인기에 힘입어 또 다른 디즈니 대표 캐릭터 ‘곰돌이 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곰돌이 푸의 행복한 모습을 담은 아기자기한 패턴이 특징. 흰색 바탕에 아름다운 숲속을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플로럴 패턴들이 캐릭터와 조화를 이뤄 곰돌이 푸 특유의 따뜻하고 감성적인 느낌을 그대로 테이블 위에 전해준다. 곰돌이 푸 컬렉션은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에서 사용하기에도 제격인데 디즈니 캐릭터를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즐거운 식사 시간을 보내기 충분하다. 곰돌이 푸 컬렉션은 11월 말에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판매처가 점차 확대될 예정이니 디즈니 캐릭터 마니아들은 득템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