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열기

main

Special

MY PET’S SNACK TIME

2020년 9월 22일 — 0

혼자 먹어서 미안했던 날들은 이제 안녕.
반려동물도씹고뜯고맛볼수있는맛있는간식을모았다.

1 국내 최초 반려동물 전용 우유 ‘아이펫밀크’
서울우유 연구소와 수의사들이 반려동물의 특성과 건강을 고려한 영양 설계를 바탕으로 개발한 펫 전용 우유. 특별 제조 공법으로 만들어 체내 유당 분해 효소가 없는 반려동물도 소화할 수 있는 제품이다. 3000원, 서울우유.

2 소화가 잘되는 ‘반려견 아이스크림 연어 맛·대구 맛’
반려견이 먹을 수 있도록 가시와 내장을 깔끔하게 제거한 생선 살만 갈아 만든 아이스크림. 유당을 제거한 락토프리 우유와 무설탕 요구르트, 코코넛 슈거와 아가베 시럽 등 반려견이 섭취해도 안전한 재료들만 모아 만들었다. 개당 1만2000원, 휴고앤셀린 by 마켓컬리.

3 맑고 깨끗한 환경에서 얻은 ‘제주 말고기 & 채소 스팀’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지방이 없는 부위만 사용해 만든 살코기 요리. 스팀 조리법으로 칼로리는 낮추고 식감은 부드럽게 만들었다. 청정한 제주에서 무농약 유기농으로 키운 재료만 사용했다. 9000원, 어글어글.

4 야식으로 딱 좋은 ‘갓치킨’
진짜 치킨을 쏙 빼닮은 강아지 전용 치킨. 부드럽게 다진 닭 가슴살에 하루 동안 불린 병아리콩으로 만든 튀김옷을 입혔다. 귀여운 포장 용기에 단호박으로 만든 소스도 함께 동봉된다. 1만3500원, 페피밀.

5 셰프가 직접 만든 ‘더리얼 레시피 만두’
엄선한 닭 가슴살과 채소를 넣어 만든 만두로, 합성 보존료와 감미료, 향미제, GMO가 들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특정 알레르기가 있는 반려견에게는 반드시 원재료를 확인하고 급여할 것. 5200원, 하림펫푸드.

6 수분 섭취를 돕는 음료 한잔 ‘펫 쥬스 EYE·SKIN’
선호도가 높은 향과 맛으로 평균 음수량이 낮은 반려동물도 마시기 좋다. 천연 재료와 정제수만 사용했으며 뼈·눈·피부·수분 섭취 4가지 효능의 제품으로 출시했다. 나트륨 함량이 낮고 칼로리가 거의 없어 물 대신 급여해도 무방하다. 4000원, 코멜.

7 촉촉한 별미 간식 ‘ 수 붕어빵 ’
밀가루와 팽창제, 오일은 제외하고 무항생제 달걀과 쌀가루로 만든 건강한 붕어빵이다. 폭신하고 촉촉한 식감에 오리 안심, 고구마, 단호박이 속 재료로 들어가 까다로운 입맛의 반려견에게도 안성맞춤이다. 8000원(6개), 수수 펫푸드 스튜디오.

1 국내산 아귀로 만든 ‘통 아귀 트릿’
국내에서 자란 자연산 아귀를 통으로 넣어 생선의 결이 그대로 살아 있다. 아귀는 100g당 60kcal로 살찔 염려도 없으며 콜라겐이 풍부해 피부에도 좋다. 방부제와 첨가물을 넣지 않고 원재료를 그대로 동결건조해 영양소와 단백질의 손실도 줄였다. 이가 약하거나 딱딱한 간식을 못 먹는 반려동물에게는 미온수에 불려서 급여하도록 권한다. 1만3900원, 꽁냥꽁멍.

2 믿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 ‘촉촉한 바른 통살 3종’
삶지 않은 국내산 닭고기와 오리고기를 그대로 진공압축 포장한 뒤 멸균 가공해 만든 통살 간식. 육즙이 그대로 우러나와 촉촉하고 부드럽게 찢기는 결을 자랑한다. 닭 가슴살과 오리 안심, 차전자피가 함유된 닭 안심 3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9900원(1박스), 반려소반.

3 입맛에 따라 골라 먹이는 ‘캣 미니캔’
고양이가 좋아하는 스튜형 간식. 촉촉한 제형으로 소화흡수율이 좋아 부족한 음수량을 보충시키기 좋다. 보존료와 착색료, 감미료, 조미료는 물론 밀가루와 전분도 들어가지 않은 그레인프리 제품이다. 총 8가지 다양한 맛으로 필요한 영양에 맞게 골라 먹일 수 있다. 연어+닭고기+오징어 2만3000원(24개입), 참치+닭고기+새우·연어+닭고기+참돔 각 1만9500원(24개입), 펫파운드.

4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시리얼 ‘캣쵸’
바삭한 식감과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포켓형 시리얼. 고양이가 좋아하는 개다래나무를 사용해 스트레스 해소와 식욕 증진에 좋을 뿐만 아니라 신장을 튼튼하게 해주는 크랜베리도 함유돼 요로결석 예방에 도움을 준다. 연어와 새우 2가지 맛 중 고양이의 입맛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2190원, 네츄럴코어.

5 건강까지 생각한 ‘밥이보약 CAT 하루양갱 토탈웰빙’
수염에 음식물이 묻는 걸 싫어하는 고양이에게 안성맞춤인 양갱 타입의 간식. 스틱 하나당 한 번에 급여하기 좋은 양으로, 하림의 닭고기와 면역력 증진에 좋은 필수 아미노산 L-라이신, 항염증에 효과가 있는 강황이 함유돼 영양까지 생각했다. 합성 보존료가 들어가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말랑한 양갱을 손에 조금씩 묻혀 주거나 물을 붓고 으깨 주어도 잘 먹는다. 3300원, 하림펫푸드.

edit 김지현
photograph 박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