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열기

main

LivingTrend

여름, 감각적인 덴비 한 모금

2020년 8월 3일 — 0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브랜드 덴비가 여름 시즌을 맞아 트렌디한 감각의 글라스웨어 콜렉션을 출시했다.
감각적인 블렌딩 티를 선보이는 알디프 티 바 & 라운지와 함께 글라스웨어 콜렉션에 삶의 소중한 순간을 담았다.

(왼쪽부터) 웰컴티 그린 스몰 텀블러, 친절한상어씨 블루레드와인잔, 바나나망고크림티 옐로우 화이트 와인 잔, 페어애플사이더 그린 샴페인 잔, 파라다이스 키스 핑크 스몰 텀블러

해가지날수록심해지는여름더위에시원한카페를자주찾게된다.무더위가하루이틀이어지는것도아닌데,매 번 똑같은 커피숍에서 똑같은 커피 메뉴를 마시며 더위를 피하기엔 무료함 또한 반복되기 일쑤. 새로운 장소를 찾기 위해 스마트폰을 들여다보는 것도 지겨울 때가 많다. 따분한 일상 속 색다른 경험으로 감각을 깨워줄 무언가가 절실 하다. ‘홈카페’, ‘홈술’ 트렌드의 부상도 같은 맥락이다. 일상 속에서 색다른 경험을 갈구하는 이들이 부쩍 늘어난 것. 음료 한 모금, 술 한 잔을 마시더라도 기록하고 싶을 정도의 전과 다른 자극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이런 당신의 일상에 색다른 자극을 불어넣어줄 덴비의 글라스웨어 콜렉션이 출시됐다. 글라스웨어 콜렉션은 덴비의 베스트셀러인 헤리티지Heritage 라인업 특유의 파스텔 톤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 맑고 깨끗한 투명 유리 위에 물 감을 한 방울 떨어뜨려놓은 듯한 청량한 색감이 매력적인 글라스웨어 콜렉션에는 어떤 음료를 채우면 좋을까? 이런 고민을 할 당신을 위해 덴비는 여름 시즌 컬래버레이션으로 티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알디프와 글라스웨어 콜렉션 을 활용한 스페셜 메뉴를 선보였다.

푸릇한 그린 스몰 텀블러에 제주 녹차, 감귤 향과 오렌지 조각을 블렌딩한 얼그레이 티가 담긴 ‘웰컴티’를 시작으로 옐로우 화이트 와인 잔에 망고, 바나나, 자몽 향이 어우러져 트로피컬 무드를 자아내는 ‘바나나망고크림티’를 거쳐, 핑크 스몰 텀블러에 취할 듯 화려하지만 알코올 대신 달콤함을 가득 담은 스파클링 와인 티 ‘파라다이스 키스’까지. 덴비의 글라스웨어 콜렉션의 청량함과 알디프의 개성이 만나 보면서 즐겁고 마시면서 웃을 수 있는 색다른 감각이 탄생했다. 올여름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색다른 자극으로 일깨워질 감각을 만나고 싶다면 홍대에 있는 알디프 티 바 & 라운지로 가볼 것. 그곳에서 덴비가 제안하는 글라스웨어 콜렉션의 활용법을 경험했다면 집에서도 나만의 글라 스웨어 콜렉션으로 매일 새로운 자극을 느껴보자. 익숙하지만 새로운 일상을 마주하게 될 테다.

덴비 컬러 글라스
덴비의 베스트셀러 라인업 ‘헤리티지Heritage’ 특유의 파스텔 톤에서 영감을 얻은 글라스웨어 콜렉션으로, 투명한 물방울 위에 물감을 한 방울 떨어뜨린 듯한 그러데이션이 특징이다. 유리 제품이지만 덴비에서 만든 만큼 식기세척기에도 사용할 수 있는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종류 스몰&라지 텀블러, 레드&화이트 와인 잔, 샴페인잔, 총5종
컬러 핑크, 블루, 그린, 옐로우, 총 4가지

알디프 티 바 & 라운지
세심하고 따뜻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존엄성과 다양성이 가득한 삶으로의 변화를 꿈꾸는 티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위 블렌드 라이프We Blend Life’라는 모토 아래 차가 있는 일상의 즐거움과 개인의 취향을 블렌딩해 가장 감각적이고 소중한 순간의 경험을 선사한다.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35길 19
화~일요일 오전 11시 30분~오후 9시 30분, 월요일 휴무
070-7759-5033

edit 곽봉석
photograph 박인호
cooperate 덴비코리아